2011년 8월 5일 금요일

코카콜라(coca-cola)의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코카콜라에서 시행한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ㅎㅎ 재밌지 않나요?
보자마자 완전 기발하다고 생각 했답니다!

자판기를 통행 행복 전달하고자 하는 데에
마케팅의 목적이 있었고,
코카 콜라가 세계적인 브랜드이니 만큼
판촉을 위한 마케팅이었다기 보다
하나의 문화적인 컨텐츠로 다가가고자 했던 의도인 것 같습니다.

작은 자판기 하나로 행복해질 수 있다..
뭐 이정도의 이미로 해석하면 될 듯..!


happiness machine

바이럴 마케팅의 기법에 점점 빠져드시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커뮤니티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