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7일 수요일

콘시티의 유래

콘시티의 유래


콘시티가 왜 콘시티인지 말씀드리고 싶어서
몇 자 운을 띄웁니다.

대학교 다닐 때 수업 중에 '웹디자인'이라는 수업을 들었었던 적이 있었어요.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서 과제물로 내야 하는 수업이었는데,
중간고사 때, 시험 대신에
"자신이 직접 만들고 싶은 홈페이지 기획하기"
라는 타이틀로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거였습니다.

그 때 제가 잡은 주제가 'concrete jungle'이었습니다.
콘크리트정글의 뜻이 도시 속에서 소외된 인간들이라는 거였죠.

제가 표현하고 싶었던 건 인디문화의 대중화였었는데,
'보여짐'에 급급한 대중문화에 소외 당하는 언더문화를
좀 더 알려보고자 함이 목적이었어요.

콘시티가 거기서 나온겁니다.
광고도시 속에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무지로 혜택받지 못하고 있는가..
이런 뜻으로요.
멋있죠?? ㅎㅎ

콘시티는 세상을 바꿀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커뮤니티를 사랑합니다.